2009. 3. 17. 18:40
사례를 통한 브랜드 검색 효과 분석[DMCreport]
2009. 3. 17. 18:40 in 온라인 마케팅
사례를 통한 브랜드 검색 효과 분석[DMCreport]
경기 불황으로 마케팅 비용을 줄이고 ROI 대비 효율적인 마케팅을 방안을 강구하여 불황을 극복하려는 광고주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해결 방안 중 하나로 많은 광고주들이 브랜드 검색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검색 플랫폼을 통하여, 새로운 ROI형 마케팅 브랜딩 광고에 대한 니즈로 브랜드 검색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광고주는 상표권 소유 각인과 브랜드 가치의 극대화는 물론, 시각적이고 즉각적인 정보 전달 효과를 위해 브린드 검색을 선호하고 있다.
이에 본 보고서에서는 기존 진행되었던 브랜드 검색의 효과 분석을 통해 효과적인 브랜드 검색을 위한 방안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
♣ 목차 ♣
- 브랜드 검색 마케팅
- 메인 브랜딩 보드와 진행 시 브랜드 검색 효과 분석
- TV CF 런칭과 함께 진행 시 브랜드 검색 효과 분석
- 장기집행으로 브랜드검색 진행 시 효과 분석
- 맺음말
출처 : DMCreport(www.dmcreport.co.kr)
'온라인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2월4주 "온라인 외국어 교육" 분석 (0) | 2009.03.18 |
---|---|
2009/02/24 주간 랭키 리포트 "종합여행사" 분석 (0) | 2009.03.17 |
2009년 디지털 극장광고 전망[DMCreport] (0) | 2009.03.17 |
와이프로그를 중심으로 한 여성 블로그 서비스 이용 현황[DMCreport] (0) | 2009.03.17 |
웹사이트, 표절과 벤치마킹의 사이 (0) | 2009.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