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2. 19. 12:24

[퍼옴]평범한 USB는가라~ 눈이 즐거운 다양한 제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무로 만들어진(?) USB stick 2.0

OOOMS에서 만든 이 USB 메모리 스틱은 실제 숲속에서 선정된 나무를 그대로 넣어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1G가 $77로 자연친환경적인 소재를 전략으로 상품을 디자인하고 있네요.
요즘은 친환경소재가 최고인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박한조각 꽂으실래요? Watermelon USB flash drive
이 수박모양의 플래시드라이버는
Chinavasion에서 팔고 있으며.. 햄버거,피자,딸기등 다양한 음식 USB플래시드라이버들이 보이는군요. 먹는것같고 장난치지 말라고 누가했던가요~
가격은 8GB가 $21.13.

실제로 보면 어떨지 모르겠지만, 참 독특하고 재미있는 플래시드라이버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Fortune Cookies USB Drive
이번에도 먹는겁니다. 바로 포츈쿠키인데요.
녹색,분홍,빨강,노랑,파랑 색깔별로 5가지가 있는데 만두인지 쿠키인지 구별이 안가네요.. 그냥 주머니같기도하고 색이 튀어서 알록달록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순도 99.99% 나에게 골드바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Gold Bar USB Drive는 겉만 번지르한 황금벽돌 디자인으로 심플함과 편리성을 갖춘 USB드라이브입니다.
고급스타일의 디자인이지만, 오히려 이런게 쉽게 저급으로 보이기도 하지요. 진짜
도금을 한다면 더 좋을텐데 말이죠~ 뚜겅하나도 소중히 보관하겠죠?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못쓰는 키보드가 있다면, USB 메모리 스틱을 만들어보세요~
누군가가 만든듯한 사진이 떠돌면서 키보드의 재활용의 중요성을 알려주고 있습니다.ㅇㅇ;
이밖에도 “Shift”, “Space bar”,“Caps Lock”등등 USB메모리스틱이 될만한 집들이 많이 있네요. 일반인들이 만들기에 편리한 재료인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anDisk가 스폰서가 되어 세계 이륜 로드레이스의 최고봉인 Moto GP에 참전하고 있는 "Ducati Corse"의 레이싱 머신의 디자인이 되어 만든 합작작품 두카티(Ducati).

보기에도 질주하는듯한 고성능이 느껴지는데요. 실제로도 디자인뿐만아니라 뛰어난 내구성을 갖고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가격도 23만원정도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편리성과 휴대성을 갖춘 USB플래시드라이버. 팔찌에 내장된 USB플래시드라이브로 패션팔찌로도 손색없을정도로 다양한 디자인이 출시되었죠~

이밖에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USB기기들이 많아요. 사람들의 눈과 마음에 관심을 끌기위해 다양하게 변신중입니다. 보는것만으로도 큰 즐거움이네요^^

출처 : arthome(arthom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