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0. 24. 18:59
Fashion Brand_온라인 광고 트렌드 분석
2008. 10. 24. 18:59 in 온라인 마케팅
Fashion Brand_온라인 광고 트렌드 분석
♠ 목차 ♠
-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광고 진출
- 최소한의 금액으로 최대한의 효과
- 오프라인과 연계한 시너지 효과
- 맺음말 : Fashion 2.0 World
출처 : DMCreport(www.dmcreport.co.kr)
패션 광고는 전통적으로 잡지를 중심으로 옥외, TV, 신문 등 비쥬얼을 중시하는 매체에 주로 광고를 해 왔다. 그러나, 몇 년 전부터 매년 온라인 광고비가 증가 하고 있으며, 온라인 광고를 진행하는 브랜드들도 늘어나고 있다. 2007년도에는 전년도 대비 약 61%증가하였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불황에도 불구하고 약 37억 원의 광고비를 지출, 결코 적지 않은 광고비를 나타내고 있다. |
♠ 목차 ♠
-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광고 진출
- 최소한의 금액으로 최대한의 효과
- 오프라인과 연계한 시너지 효과
- 맺음말 : Fashion 2.0 World
출처 : DMCreport(www.dmcreport.co.kr)
'온라인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와 다음, 검색 후 75%가 포털에 머물러 (0) | 2008.10.29 |
---|---|
온라인 광고시장의 불확실성에 대처하는 Google과 Yahoo!의 생존법 (0) | 2008.10.28 |
미래의 검색에서 가장 중요한 세가지 (0) | 2008.10.23 |
[온라인 키워드 동향] 비수기에도 강한 ‘일본항공’ (0) | 2008.10.23 |
구글 "야후와 검색광고 제휴 강화할 것" (0) | 2008.10.23 |